유이 뱃살 관련 실검 왜 떴나요?

안녕하십니까?

지금 06월 13일 08시 기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실검)에 '유이 뱃살'이라는 단어가 뜨고 있습니다. 왜 실검에 뜬 내용인지 살펴보려고 네이버 뉴스를 찾아봤습니다. 아래와 같은 뉴스들이 있었습니다

▶ '나 혼자 산다' 유이, 뱃살·거식증 악플에 "울었다"…이시언, 금연송 도전 [종합]

▶ '나혼산' 유이, 뱃살→거식증 논란 심경 고백…'찐' 금연맨 된 이시언 [종합]

▶ '나혼산' 유이 "'뱃살 논란' 큰 상처…8년째 한 끼만 먹어"

▶ '나혼자산다' 유이 "뱃살 논란에 엄청 울었다"

▶ [RE:TV] '나혼자산다' 유이, 뱃살 논란 언급…'악플'에 상처받은 속내 고백

▶ “뱃살 악플에 많이 울었다” 유이 거식증 논란 심경 고백

▶ `나혼자산다` 유이, “뱃살 논란으로 상처받은 뒤 8년 동안 한끼만 먹어” 과거 고민

이 기사들을 방문해 보시면 유이 뱃살에 대한 관련뉴스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MBC '나혼자산다'에 유이가 출연했습니다. 유이는 이번 출연에서 과거 애프터스쿨 가수 활동 당시 '뱃살' 논란에 울었다고 말하면서 과거 그녀가 악플에 힘들어 했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정말 악플러들은 왜 그러는 걸까요? 유이는 이것 때문에 거식증까지 걸렸다고 하네요. 진짜 이정도 뱃살은 누구나 있는건데.

빠르신 분들은 이미 보셨을 수도 있겠네요. '유이 뱃살' 키워드와 관련한 연관검색어는 없습니다.

계속해서 이제부터 관련 소식 찾아봐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유이 뱃살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밑에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Posted by 모리 해리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