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는 NH그룹의 카드회사로 NH농협을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함께 쓰기에 좋은 카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평소에는 잘 쓰지 않지만 카드라는게 고객센터 전화를 꼭 해야할 때가 있기 마련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한번 총정리 해보고자 합니다.

이번글을 통해 농협카드를 사용하다가 고객센터로 문의할 일이 있는 분들께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농협카드 분실신고의 경우, 24시간 운영이 되고 있고, 다른 카드관련 상담의 경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농협카드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

일단 농협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는 1644-4000번입니다. 거의 모든 카드 관련 문의는 이 번호로 전화해서 해결이 가능합니다

대표전화번호 외에 전용 상담 창구들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승인/가맹점 관련 문의는 1644-7400번, 금융(카드대출 전용) 번호는 1644-9900번, 카드신청 전용 전화번호는 1644-2744번, 해외이용문의는 82-2-6942-6478번입니다. 농협은행의 대표전화번호는 1661-3000번입니다.

해외에서 전화를 걸 때는 전화번호 앞에 우리나라 국가번호인 82번을 붙여야 합니다.

NH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전화번호인 1644-4000번으로 전화를 걸었을 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코드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1번 분실/금융사기 신고, 2번 개인, 3번 기업, 4번 가맹점, 5번 사용개시/비밀번호 등록, 6번 비회원/카드발급진행조회, 7번 기프트카드/문화누리카드, 8번 채움스케치, 9번 외국어서비스 순서입니다.(이 순서는 추후 변경이 될 수 도 있으므로 ARS전화시 잘 들어보셔야 합니다.)

1번 분실신고 또는 금융사기 신고 메뉴로 들어가면 다시 세부 메뉴가 들려옵니다. 1번은 분실신고, 2번은 분실해제, 3번은 분실신고 내역조회, 4번은 금융사기신고, 0번 상담사연결 순으로 들려올 것입니다. 분실신고와 금융사기신고의 경우 빠른 신고가 필요한 업무인 만큼, 연중무휴로 24시간 내내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저도 한번 이용해 봤는데 새벽에도 연결이 가능했습니다.

'#' 버튼을 누르면, '빠른 메뉴'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농협카드 사용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 목록 6개를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목록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1번 이용한도 조회, 2번 결제대금 조회 및 즉시출금, 3번 사용내역 조회, 4번 장기카드대출 신청, 5번 단기카드대출 신청, 6번 카드 사용개시 등록입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사용내역 조회를 많이 이용하는 듯 합니다.

농협카드ARS서비스코드

금융 전용 번호 1644-9900번으로 전화를 걸었을 때 이용할 수 있는 메뉴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1번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 일부결제금액이월(리볼빙)과 관련한 메뉴이고 2번은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신청, 조회 순입니다.

가맹점 전용 번호 1644-7400번의 세부 서비스코드는 1번 거래승인신청 및 승인번호 조회, 2번 승인취소, 3번 가맹점정보 조회, 4번 입금내역 조회, 5번 매출실적 조회, 6번 일별 입금예정금액 조회, 0번 상담사 연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참고로 일반 ARS 이용시간 및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이 조금씩 다를 수 밖에 없으므로, 각 서비스 항목별 이용시간도 함께 확인을 해보시고 농협카드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예전에는 ARS 이용하기가 많이 힘들었는데 요즘에는 연결도 잘 이루어지고 서비스 품질도 좋아진 것 같습니다.

진짜 농협카드 고객센터에 문의가 필요한 사람들이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NH농협카드나 이용자나 함께 노력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였습니다.

Posted by 모리 해리슨
,